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네스프레소 콜라보레이션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네스프레소 콜라보레이션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10.12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메이징 오트 구매고객 100% 추가증정 이벤트
‘어메지징 오트 바리스타’와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4’로 즐기는 미숫가루 비건 라떼(사진=매일유업)
‘어메지징 오트 바리스타’와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4’로 즐기는 미숫가루 비건 라떼(사진=매일유업)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매일유업의 오트(귀리)음료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와 함께 이번 가을 홈 카페족을 위한 새로운 오트 라떼 레시피를 제안하는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의 협업은 고객들의 SNS 후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시작되었다. 집에서 네스프레소 머신의 캡슐커피와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해 오트 라떼를 만들어 먹는다는 고객들의 레시피 후기에서 착안해, 두 브랜드의 제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준비했다.

이번에 ‘잊지 못할 라떼 경험’이라는 주제로,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의 커피 머신 ‘버츄오 팝’ 및 우유거품기인 ‘에어로치노4’를 활용해 만드는 ‘미숫가루 비건 라떼’ 레시피 영상을 공개했다. 레시피 영상에서 추천하는 네스프레소 커피는 오트 음료 혹은 우유와 함께 즐길 때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이 더욱 돋보이는 ‘비앙코 도피오 포 밀크’로, 깊은 풍미가 돋보이는 가장 완벽한 비건 라떼 조합을 소개했다. 

이번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구매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10월 12일 부터 31일까지 매일유업 직영 네이버스토어에서 어메이징 오트 1박스 구매 시 라떼 레시피에 추천하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950mL’ 본품 1개를 100%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17일 오전 11시에 방송되는 매일유업의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네스프레소와 함께하는 오트 라떼 레시피를 소개하고, 구매왕을 위한 에어로치노4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리고 네스프레소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2024년 1월까지 에어로치노4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의 콜라보레이션은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비건 식품인 오트 음료와 프리미엄 커피의 만남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훌륭한 퀄리티의 다양한 커피 음료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준비하게 됐다”면서 “행사기간 동안 레시피 컨텐츠를 활용해 고객들이 오트 라떼 등 다양한 비건 음료를 즐기면서 특별한 구매혜택도 누리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