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솔밭가족축제 텀블러데이’ 봉사진행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솔밭가족축제 텀블러데이’ 봉사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0.1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작구 가족 축제 친환경 알리미 봉사자로 참여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난 7일 서울시 동작구 사당5동 신남성초등학교에서 열린 ‘솔밭가족축제 텀블러데이’ 행사에 친환경 알리미 봉사자에 나섰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동작구 ‘솔밭가족축제’는 서울 도심에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축제로 돗자리 벼룩시장, 전통 체험장 등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은 비롯해 광천김과 광천 토굴 새우젓 판매 부스 등을 마련하는 등 도시와 농촌을 잇는 도농 교류의 장으로 마련된 축제다.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이날 개인컵을 가지고 오는 행사 참여 주민들에게 무료 음료를 배부하는 활동에 참여했다. 이를 통해 자원순환의 중요성과 소중함을 알리는 등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행사장 안내와 등록, 진행을 위한 보조활동 등 원활한 행사 운영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에도 나섰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은채 단원은 “개인컵을 가지고 오는 주민들에게 무료로 음료를 나눠드리는 텀블러데이 봉사를 통해 지구와 환경을 위한 자원순환 홍보활동에 열심히 임했다”며 “또한 지역의 의미 있는 행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bhc그룹 관계자는 “해바라기 봉사단은 나눔과 상생을 목표로 지역 내 봉사의 손길이 꼭 필요한 곳에서 활약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환경보호를 위해 보다 의미 있고 다양한 공헌 활동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