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킴스클럽 NC야탑점, ‘킴스오아시스 2호점’ 오픈
이랜드킴스클럽 NC야탑점, ‘킴스오아시스 2호점’ 오픈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0.1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호점 대비 규모와 상품 수 2배 가량 확대
킴스클럽 NC야탑점에 위치한 킴스오아시스 2호점.(사진=이랜드킴스클럽)
킴스클럽 NC야탑점에 위치한 킴스오아시스 2호점.(사진=이랜드킴스클럽)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킴스클럽이 지난 14일 ‘킴스오아시스’ 오프라인 매장 2호점을 킴스클럽 NC야탑점에 숍인숍 형태로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킴스오아시스는 이랜드리테일과 오아시스마켓이 협업한 브랜드다. 지난해 8월 오프라인 매장 1호점을 킴스클럽 강남점에 오픈하고, 같은 해 10월부터 온라인 플랫폼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랜드킴스클럽은 1호점 오픈 후 약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킴스오아시스 2호점은 1호점 대비 규모와 상품 수를 2배가량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킴스오아시스 1호점 방문객이 하루 평균 3000명으로 늘고 매출이 안정되는 등 오아시스마켓과의 시너지가 입증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매장 방문객 증가에 따라 킴스오아시스 온라인몰 매출도 꾸준히 신장하고 있다. 10월 오픈 1주년을 맞이한 킴스오아시스의 지난달 매출은 전년대비 207% 상승했다. 킴스클럽의 전문MD들이 직접 발굴한 가성비 쌀 ‘이로운 쌀’, 킴스클럽 자체브랜드(PB) ‘오프라이스 화장지’, ‘오프라이스 알단밤’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이번 2호점 오픈을 통해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킴스클럽 상품과 오아시스마켓의 상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오아시스 마켓과 좋은 시너지를 내며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더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