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마케팅 디지털 전환 ‘기업 초청 세미나’ 개최
KT, 마케팅 디지털 전환 ‘기업 초청 세미나’ 개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0.1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광고-홍보 트렌드 소개…마케팅 담당자 100여 명 대상
KT 직원이 기업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마케팅 디지털 전환 세미나’에서 KT 마케팅 솔루션을 소개하고 있다.
KT 직원이 기업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마케팅 디지털 전환 세미나’에서 KT 마케팅 솔루션을 소개하고 있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KT가 프랜차이즈, 금융, 병원 등 다양한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 100여 명을 초청해 최신 광고/홍보 트렌드 소개를 위한 ‘마케팅 디지털 전환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양재 엘타워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전환을 적극 수용한 최신 광고/홍보 트렌드를 소개했다. 이는 많은 대중에게 노출되기보단 AI와 통계적 방법으로 구매 의사가 있는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호소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다.

세미나는 KT 강남법인고객본부장 성원제 상무의 인사말로 시작해 마케팅 디지털 전환 성공 사례 발표, KT 타겟 마케팅 서비스 ‘K-Ads’ 소개와 시연으로 이어졌다. 

이와 함께 ▲지니 TV의 주요 100여 채널에 노출되는 광고 서비스 ‘LiveAD+’ ▲ 버스 쉘터, 지하철에 노출할 수 있는 디지털 사이니지의 실제 활용 사례를 소개했다. 

KT 강남법인고객본부장 성원제 상무는 “기업들이 늘 고민하고 있는 광고/홍보 트렌드 추종과 마케팅 실행 방안에 대해 KT가 AI와 빅데이터 기반 솔루션으로 도움이 되고자 한다”면서 “KT의 솔루션을 통해 프랜차이즈, 금융사, 병원 등 고객사가 효과적으로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