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양주시지회,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식과 축하 공연
대한노인회 경기 양주시지회,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식과 축하 공연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10.19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지회가 제27회 노인의날 행사를 개최했다.
양주시지회가 제27회 노인의날 행사를 개최했다. 강수현 양주시장과 이채용 지회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양주시지회(지회장 이채용)는 10월 5일 양주시문화예술회관에서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강수현 양주시장, 정성호 국회의원, 이영주 도의원 등 주요 내빈과 이채용 양주시지회장을 비롯해 임원, 경로당회원, 지역 어르신, 관계자 등 1,5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11개 읍면동의 기수단 입장식을 시작으로 노인강령 낭독, 유공자 표창, 기념사, 내빈 축사, 축하 공연 등으로 진행했다.

노인복지 증진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 수여식에서는 56명의 어르신이 경기도지사, 양주시장, 양주시의장, 국회의원 표창 등을 받았다

이채용 지회장은 표창을 수상한 분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고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경로당 회원에게 감사드린다”며 “100세 시대를 살고 있는 어르신들 모두 건강하고 장수와 복을 비는 마음으로 가족과 행복하게 살아가자”고 말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어르신의 행복과 복지증진이 시정의 최우선 목표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노인대학 활성화, 노인일자리 사업 확충, 경로당 현대화 사업 등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서 축하 공연으로 트롯가수 다수와 개그우먼 지영옥, 전원일기 쌍봉댁 이숙이 공연을 펼쳐 흥겨운 시간을 가지며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