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신한은행 디지로그브랜치에 ‘비렉스 쇼룸’ 팝업 오픈
코웨이, 신한은행 디지로그브랜치에 ‘비렉스 쇼룸’ 팝업 오픈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11.0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렉스 페블체어 안마의자 체험 공간 운영
신한은행 디지로그브랜치에 ‘비렉스 쇼룸’ 팝업(사진=코웨이)
신한은행 디지로그브랜치에 ‘비렉스 쇼룸’ 팝업(사진=코웨이)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코웨이가 이달 28일까지 서울 중구 서소문동에 위치한 신한은행 디지로그브랜치에 비렉스 쇼룸 팝업으로 페블체어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비렉스 쇼룸 팝업은 최근 신한은행과 맺은 전략적 파트너십 일환으로 신한은행의 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코웨이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인지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코웨이 비렉스 쇼룸은 ‘비렉스(BEREX)로 Be relaxed’라는 테마로 인근 직장인들이 편하게 방문해 비렉스 페블체어를 체험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구성했다. 특히 디지로그 2층에 마련된 페블체어 체험존은 은행 상담 업무를 기다리는 고객들이 프라이빗하게 마련된 공간에서 편안하게 안마의자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코웨이가 지난 8월 출시한 비렉스 페블체어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구형 안마의자로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강력한 프리미엄 안마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이다. ‘3D 안마 모듈’과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핫스톤 테라피 툴’을 탑재해 작아진 크기에도 강력한 집중 온열 마사지와 입체적인 안마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코웨이는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비렉스 페블체어를 체험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비렉스 안마베드와 페블체어, 노블 공기청정기, V&A뷰티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개인 SNS에 비렉스 팝업 방문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비렉스 팝업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은행 영업시간 동안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해 비렉스 페블체어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비렉스 제품에 관심 있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렌탈 및 구매 상담도 진행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회사가 밀집한 오피스타운에 마련해 인근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이나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잠시 쉬어가는 패스트 힐링 공간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비렉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