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서울 동대문구지회, ‘경로당 어르신 사랑의 쌀’ 기부 받아 경로당에 전달
대한노인회 서울 동대문구지회, ‘경로당 어르신 사랑의 쌀’ 기부 받아 경로당에 전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11.14 0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동대문구지회이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장안지점으로부터 사랑의 쌀을 기부받았다. 이도영 지회장(오른쪽 첫 번째)이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박영준 장안지점장을 대신해 참석한 김연화 과장(왼쪽 첫 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지회는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장안지점으로부터 사랑의 쌀을 기부받았다. 이도영 지회장(오른쪽 첫 번째)이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박영준 장안지점장을 대신해 참석한 김연화 과장(왼쪽 첫 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서울 동대문구지회(지회장 이도영)는 10월 27일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장안지점으로부터 200만원 상당의 사랑의 쌀 570kg을 기증받았다.

홀몸 및 저소득층 어르신들이 함께 경로당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전달된 ‘경로당 어르신 사랑의 쌀’은 10kg들이 57포로 이도영 지회장이 직접 수령하여 관내 경로당에 전달했다.

이도영 지회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사랑의 쌀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관내 경로당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