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2호점 오픈한 bhc치킨…K-푸드 확산 ‘잰걸음’
싱가포르 2호점 오픈한 bhc치킨…K-푸드 확산 ‘잰걸음’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1.1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통 지구내 KINEX에 140석 규모 ‘BHC KINEX'점
bhc치킨 싱가포르 2호점 ‘BHC KINEX'점을 방문한 현지 고객들.
bhc치킨 싱가포르 2호점 ‘BHC KINEX'점을 방문한 현지 고객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싱가포르 2호점을 열고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선다. bhc치킨은 지난 1일(현지 시각) 싱가포르에서 식도락과 아름다운 풍경을 지닌 것으로 유명한 카통 지구에 현지 2호 매장인 ‘BHC KINEX'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규 매장은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대형 쇼핑몰인 ‘KINEX Mall'에 입점했다. 

‘BHC KINEX'점은 총 140석 규모를 갖춘 대형 매장이다. bhc치킨의 시그니처 요소를 가미한 인테리어와 싱가포르에서 가장 대중적인 푸드코트 스타일로 매장을 꾸며 현지인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강조해 편하게 치킨과 K-푸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BHC KINEX'점에서는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등의 bhc치킨 대표 메뉴와 더불어 순살과 윙스타 시리즈 등을 선보인다. 

싱가포르 2호점인 ‘BHC KINEX'점이 입점한 카통 지구는 다양한 음식과 싱가포르의 오랜 역사를 지닌 곳으로 싱가포르 문화의 뿌리인 페라나칸 문화를 볼 수 있는 대표적인 곳으로 현지인과 관광객이 많이 찾는 지역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내년 초 싱가포르의 명동에 해당하는 최고 중심지인 오차드 지구에 3호점 오픈이 예정돼 있는 등 향후 지속적인 매장 확대를 통해 경쟁력 확보에 나설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우리나라 음식과 문화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해외시장 개척에 주력해 나가겠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