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골프지도자협회, 정기총회서 제2대 이사장에 이한영 회장 선임
세계골프지도자협회, 정기총회서 제2대 이사장에 이한영 회장 선임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11.16 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골프지도자협회가 로 제2대 이사장에 이한영 회장을 선임했다. 취임사를 하는 이한영 회장
세계골프지도자협회가 로 제2대 이사장에 이한영 회장을 선임했다. 취임사를 하는 이한영 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사)세계골프지도자협회는 11월 12일 협회 대회의장에서 정기총회가 열고 만장일치로 제2대 이사장에 이한영 제주해녀문화보존회 회장을 선임했다. 

신임 이한영 이사장은 그간 비영리법인 제주해녀문화보존회와 주식회사 숨비를 설립해 제주 해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이 이사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GOLF라는 단어에서 Goal(목표), Opportunity(기회), Love(사랑), Family & Friend(가족과 친구)라는 단어가 떠올랐다. 골프는 단순히 사치스런 특권층의 스포츠가 아니라 목표를 세우고 주어진 기회를 포기하지 않고 자신과 싸우는 우리 인생 같은 경기이고, 사랑하는 가족, 친구와 친교를 나눌 수 있는 멋진 운동이다”며 “대한민국 골프 대중화와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대한체육회 법률고문인 문한식 변호사는 축사에서 “골프는 100세 시대에 조부모, 자녀와 손자 1·2·3세대가 함께할 수 있는 스포츠”라며 “세계 골프계를 주도하는 K-골프의 주역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세계골프지도자협회는 아마추어와 프로 골프지도자의 균형잡힌 양성을 통한 골프문화의 저변확대와 대중화를 위해 활동하는 단체이다.

(사)세계골프지도자협회 정기총회를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앞줄 중앙부터 문한식 변호사, 이한영 신임 이사장, 김원현 초대 이사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