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클레무브 미국 LACP ‘2023 인스파이어 어워즈’ 대상 수상
HL클레무브 미국 LACP ‘2023 인스파이어 어워즈’ 대상 수상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1.24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가능경영, 6개 항목 중 5개 항목 ‘만점’…ESG 슬로건/자율주행 선도
HL클레무브 LACP 2023 인스파이어 어워즈 수상 인증서.
HL클레무브 LACP 2023 인스파이어 어워즈 수상 인증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HL그룹 자율주행 전문기업 ‘HL클레무브’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LACP 2023 ‘인스파이어 어워즈(Inspire Awards)에서 대상(Platinum)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첫 출품에서 100점 만점에 99점을 획득한 HL클레무브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발간 첫 해 월드와이드 톱(WorldwideTop) 23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톱 100위 안에 껑충 뛰어올랐다. 

첫인상(First Impression)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서사(Overall Narrative), 메시지 명료성(Message Clarity) 등 6개 부문 중 5개 부문의 만점을 기록한 HL클레무브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특히 ‘모빌리티의 새로운 시대를 열다’라는 ESG 슬로건과 자율주행을 선도하는 내용 측면이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 대상을 받은 HL클레무브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자율주행 시장 전망은 물론 환경/안전, 기술혁신, 공급망 관리, 노동인권, 거버넌스/윤리, 사회공헌 등 6대 핵심 분야를 총망라했다.

‘인스파이어 어워즈’는 LACP의 대표 행사다. 미국 최대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집단인 LACP가 주관하는 인스파이어 어워즈는 세계 최고 수준의 권위를 자랑한다. 수상작은 오직 콘텐츠의 우수성을 기준으로 결정된다. 지난 2001년에 시작된 본 어워즈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연례 보고서 등 커뮤니케이션 관련 글로벌 리포트를 20여 년간 평가해 오고 있다. 올해는 전 세계 12개국 기관, 500여 개 작품이 본 어워즈에 출품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