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하루 특별전’ 나눔바자회 진행한 하이트진로
‘아름다운하루 특별전’ 나눔바자회 진행한 하이트진로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11.2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하이트진로가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나눔 바자회 활동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제12회 ‘아름다운하루 특별전’ 나눔바자회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4일 하이트진로는 충청남도 천안시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 천안두정점에서 아름다운하루 특별전을 진행했다.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임직원들은 지난 10월 한 달간 재사용 가치가 있는 물품 2,500여점을 기부했다.

임직원들이 기부한 물품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판매되고 수익금은 소외계층을 위한 연말 아름다운가게 나눔사업 ‘아름다운 희망나누기’에 쓰인다. 또한, 하이트진로와 협력사가 1:1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마련한 기부금 약 2천2백만원은 산불피해지역 아름다운숲 조성사업 등 환경보호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지난 4월 하이트진로 임직원은 대형 산불피해 지역 중 1곳인 강원도 강릉 옥계면 일대를 방문해 나무 6,000그루를 식재했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아름다운하루 특별전을 12년동안 지속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동참해주신 협력사와 임직원분들께 감사하다”며, “하이트진로는 100년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환경보호에도 앞장서는 ESG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