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블랙프라이데이’ 앵콜 기획전…최대 70% 할인
쿠팡, ‘블랙프라이데이’ 앵콜 기획전…최대 70% 할인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11.27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쇼핑 할인 행사 ‘블프’…한해 마무리
(사진=쿠팡)
(사진=쿠팡)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쿠팡이 글로벌 쇼핑 할인 행사인 ‘블프’의 앵콜 기획전을 열어 한해의 마지막을 마무리한다. 쿠팡은 ‘마지막 블프 앵콜전’을 맞아 오늘부터 단 3일 간 로켓직구 상품을 최대 70%대 할인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은 800여개 글로벌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대 할인가에 만날 수 있으며 구매금액별 최대 3만원 할인 쿠폰까지 중복 적용된다.

이번 행사의 핵심은 연말 결산 할인 행사인 만큼 한해 인기있던 제품들을 다시 한 번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올해 쿠팡 고객들이 즐겨 찾은 대표적인 직구 제품은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제니베이커리 버터쿠키 ▲재로우 유산균 ▲바이오더마 화장품 ▲오쏘몰 비타민 등이다.

연말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의 어드벤트캘린더(크리스마스 4주 전에 발매되는 달력)도 준비됐다. 해리포터 브랜드는 영화 속에 등장하는 소품이나 심볼이 있는 액세서리로 구성했으며, 몰튼브라운은 향수∙샤워젤∙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포함했다. 이 캘린더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매일 번호대로 열 수 있게 작은 소품 등으로 구성된 선물 꾸러미로 독일에서 유래했다.

쿠팡 관계자는 “로켓직구 연말 결산 할인전에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 풍성한 연말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