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아모레 미위크' 뷰티브랜드 기획전 진행
롯데홈쇼핑, '아모레 미위크' 뷰티브랜드 기획전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2.0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아이몰서 설화수 ‘윤조 에센스’ 등 인기 상품 할인판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의 올해(23년1월~11월) 뷰티 상품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3040 여성 고객 비중이 50%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설화수, 헤라, 디올, 에스티로더 순으로 수요가 높았으며, 대용량, 가성비 상품 보다는 고가여도 품질이 입증된 유명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았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이달 10일까지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3040 여성 고객의 수요가 높은 인기 뷰티 브랜드 ‘아모레 미(美)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아이몰에서 진행되는 ‘아모레 미위크’에는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등 아모레퍼시픽 인기 브랜드의 500여 개 상품이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된다. 

헤라의 대표 제품인 ‘블랙쿠션’,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아이오페 스킨케어 제품 ‘레티놀 엑스퍼트’, 설화수의 ‘윤조 에센스‘, ‘자음생 크림’ 등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구매고객에게는 최대 20% 적립, 카드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7일까지 매일 오후 8시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특집 방송도 진행한다. 5일에는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365’ 보습크림, 6일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7일 설화수 ‘윤조 에센스’ 를 최대 49% 할인 판매,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권영준 롯데홈쇼핑 e커머스영업부문장은 “뷰티상품의 온라인 구매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구매 트렌드, 인기상품 등을 발빠르게 분석해 고객 니즈에 맞는 뷰티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