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경제=김인하 기자] 농심이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을 출시했다. 농심은 지난 8월 선보인 신라면 더 레드의 맛을 그대로 컵라면에 담은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농심은 신라면 더 레드가 출시 4달 만에 2천만 봉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큰사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농심이 새롭게 선보인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은 매운맛의 정도를 나타내는 수치인 스코빌 지수가 봉지면과 동일하게 7,500SHU이며, 신라면 더 레드 특유의 깊고 진한 매운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더 레드로 시작된 라면시장의 매운맛 열풍을 큰사발로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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