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크리스마스 특집전’ 인기 상품 집중 편성
롯데홈쇼핑, ‘크리스마스 특집전’ 인기 상품 집중 편성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2.1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고물가로 소비심리가 침체된 가운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롯데홈쇼핑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패션, 뷰티, 프리미엄 간편식, 뮤지컬 티켓 등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롯데홈쇼핑이 이달 12월(12/1~14) 구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패션, 잡화, 뷰티, 간편식 주문액이 전년동기 대비 10%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홈쇼핑은 단독 패션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 선물용 뷰티 아이템 등을 집중 편성하고, 이달 17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과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에서는 오는 16일분 올해 상반기 히트상품 1위 ‘조르쥬레쉬’의 ‘폭스퍼 구스 롱다운’, ‘케이블 니트’ 등 시즌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17일에는 단독 패션 브랜드 ‘LBL’의 ‘밍크 후드재킷’, ‘캐시미어 니트’, ‘팬츠’ 등 풀코디 아이템을 선보인다. 선물용으로 적합한 인기 뷰티 상품도 집중 판매한다.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20, 30대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색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21일 연말 문화생활 수요를 겨냥해 성인 여성만 관람이 가능한 이색 뮤지컬 ‘더 맨 얼라이브’ 티켓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6일에는 개그맨 장우일이 출연해 집에서 간편하게 하이볼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라비테이트 하이볼블렌드’ 제품을 판매한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고물가로 크리스마스 준비를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패션, 뷰티, 식품 등 인기 상품을 대거 편성하고, 할인 쿠폰,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크리스마스 시즌 고객 수요가 높은 상품을 집중 편성한 만큼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