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동탄점 VIP 초대전 성료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동탄점 VIP 초대전 성료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2.28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월 이어 앵콜 행사 진행…연속 1억원 매출 달성
사진=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사진=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그룹의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전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THE GRACE LONDON)’이 지난 22일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진행된 VIP 초대전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더그레이스런던은 브리티쉬 로열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런던 상류 사회의 클래식 스타일을 모티브로 전개하는 프리미엄 파인 주얼리 브랜드다.

더그레이스런던은 이번 롯데백화점 동탄점 VIP 초대전이 지난 8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앵콜행사로, 2부에 걸쳐 23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일 매장에서 2회 연속으로 1억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 상품구매 고객 중 절반 이상이 지난 초대전에 참가한 고객이었으며, 백화점 VIP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신규 고객들까지 유입되는 등 참여 고객의 만족도가 매출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관계자는 “지난 8월 VIP 초대전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앵콜 행사를 준비했는데 2회 연속 1억원 달성을 통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시장의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한편, 더그레이스런던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로 대표되는 브랜드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하기 위해 출점을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계획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