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청룡 기운 담은 ‘신년이용 시리즈’ 출시
아성다이소, 청룡 기운 담은 ‘신년이용 시리즈’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2.2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성다이소 ‘신년이용 행운의 부적키링’
아성다이소 ‘신년이용 행운의 부적키링’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아성다이소가 청룡의 기운을 담은 ‘신년이용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성다이소는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귀엽고 앙증맞은 용 캐릭터와 새해의 행운을 기원하는 캐릭터 상품, 갓생(‘God’+인’생’의 합성어, 남들에게 모범적이고 부지런한 삶을 뜻하는 신조어) 살기 용품, 방한용품 등 총 30여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귀여운 용 캐릭터 상품들을 준비했다. 특히 청룡의 해를 맞은 만큼 상큼한 민트색 인형들이 눈길을 끈다. ‘신년이용 베이비 용 시팅 인형’은 선반이나 책상, 침대 등에 안정적으로 올려 둘 수 있는 시팅 인형으로 앙증맞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갓생 살기 용품’은 갓생을 사는 데 도움을 주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신년이용 30일 챌린지 보드’는 새해 결심을 이루고, 좋은 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하루하루 달성할 때마다 스티커를 하나씩 붙이는 미션형 상품으로 모든 칸을 채우면 뒷면에 ‘내가 해냄’ 상장을 받을 수 있다. ‘신년이용 TODO 리스트’는 해야 할 일을 기록하고 완료한 후 옆으로 밀어서 한 일을 체크할 수 있는 상품으로 영양제 챙겨 먹기 등 루틴한 습관을 들이는 데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귀여운 용 캐릭터 무드의 방한용품도 준비했다. ‘신년이용 롱롱 방한 목도리’는 ‘쁘띠 목도리(고리가 달린 작은 목도리)’로 구멍 사이에 꼬리를 넣어주면 쉽게 풀리지 않아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재질로 피부에 직접 닿아도 포근한 느낌을 준다.  

이외에도 새해 행운이 가득 담은 키링과 걸이인형도 마련했다. ‘신년이용 행운의 부적키링’은 행운이 가득한 부적, 소원이 이루어지는 부적, 다 잘되는 부적 3가지 종류로 가방이나 파우치, 열쇠고리 등에 달아 패션 포인트로 주기 좋다. 행운 부적, 평온 구름, 열정 불꽃 총 3가지 디자인으로 보들보들하고 폭신한 촉감으로 자꾸만 손이 간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 신년이용 시리즈와 함께 새해 원하는 것을 모두 이루시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