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전속모델 ITZY 응원…‘커피트럭’ 지원
메가MGC커피, 전속모델 ITZY 응원…‘커피트럭’ 지원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4.01.0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가요대제전 촬영 현장에 음료와 디저트 전달
ITZY의 메가MGC커피 커피트럭.(사진=메가MGC커피).
ITZY의 메가MGC커피 커피트럭.(사진=메가MGC커피).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메가MGC커피가 브랜드 전속 모델인 ITZY를 응원하고자 ‘2023 MBC 가요대제전’ 촬영 현장에 멤버와 팬덤(MIDZY)을 위한 음료와 디저트를 지원했다. 메가MGC커피는 이달 8일 ITZY의 컴백을 앞두고 활동에 앞서 응원하기 위해 커피트럭을 전달하게 됐다고 2일 밝혔다. 

이날 메가MGC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할메가커피’ 등 커피 음료와 논(Non)-커피 음료 등 ITZY 멤버들과 팬덤 MIDZY는 커피트럭에 준비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함께 즐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오는 1월 출시를 앞둔 딸기 디저트 메뉴 2종을 팬덤 MIDZY에게만 사전 공개하며 신메뉴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이러한 메가MGC커피에 대한 화답으로 ITZY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멤버들의 셀카와 함께 인증샷을 올려 메가MGC커피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추운 날씨 속 MBC 가요대제전 무대를 빛낸 브랜드 전속모델 ITZY를 응원하고 팬덤 MIDZY가 잠깐이라도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커피트럭을 깜짝 서포트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MGC커피는 지난 9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해 남녀노소 누구에나 사랑받는 브랜드 이미지와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뜻을 가진 걸그룹 ITZY의 이미지가 부합하다고 판단해 브랜드 전속 모델 손흥민 선수와 함께 ITZY를 추가 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