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새해 첫 해외 신규 매장 싱가포르 3호점 출점
bhc치킨, 새해 첫 해외 신규 매장 싱가포르 3호점 출점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4.01.0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 오차드 로드에 'bhc 테이스트 오차드'점 오픈
bhc치킨 싱가포르 3호 매장 ‘테이스트 오차드(Taste Orchard)’점 이미지.
bhc치킨 싱가포르 3호 매장 ‘테이스트 오차드(Taste Orchard)’점 이미지.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2024년 새해 첫 해외 매장인 싱가포르 3호점을 오는 15일 공식 오픈한다. bhc치킨은 싱가포르 3호점인 'bhc 테이스트 오차드(Taste Orchard'점은 약 37평 규모로 싱가포르의 최대 번화가이자 쇼핑거리인 오차드 로드에 위치한 쇼핑몰에 입점한다고 2일 밝혔다. 

'bhc 테이스트 오차드(Taste Orchard)'점은 기존 1, 2호점과 동일하게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등의 대표 메뉴를 비롯해 다양한 순살치킨과 윙스타 시리즈 등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부분육 메뉴도 선보인다. 

특히 3호점인 'bhc 테이스트 오차드(Taste Orchard)'점에서는 공식 오픈에 앞서 지난달 27일부터 프리오픈(Pre-Open) 기간을 운영하며 싱가포르 내에서 첫 선을 보이는 ‘치즈 트위스트(Cheese Twist)’를 선공개 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bhc 테이스트 오차드(Taste Orchard)'점이 위치한 오차드 로드는 싱가포르 중심부에 있는 최대 번화가로 역사적인 관광 명소는 물론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현지인과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지역이다. 이번 신규 매장이 입점한 쇼핑몰 'Taste Orchard'는 패션, 뷰티, 잡화, 전자제품 등 다양한 쇼핑 경험 제공과 다양성이 반영된 F&B 매장이 입점해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싱가포르의 경우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향후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매장 오픈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동남아 시장 확대 전략을 더욱 강화해 이를 바탕으로 미주지역 등으로 해외 시장 영토를 확장해 대한민국 먹거리 문화를 알리는 글로벌 외식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