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프로농구 올스타전 공식 음료 활동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프로농구 올스타전 공식 음료 활동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4.01.15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전 나랑드사이다 화이트콤부차 샘플링 진행
(좌측부터)이진숙 동아오츠카 마케팅본부 전무, 이근휘 선수(사진=동아오츠카)
(좌측부터)이진숙 동아오츠카 마케팅본부 전무, 이근휘 선수(사진=동아오츠카)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14일 고양 소노아레나에서 열린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올스타전’에서 공식 음료로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티켓판매 개시 3분 만에 5561석이 전량 매진된 이번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선수와 팬들이 호흡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마련됐다. 선수들은 팬들과 소통하는 

장외 이벤트로 현장의 열기를 더했으며, 올스타 드래프트를 통해 선발된 ‘크블몽팀’와 ‘공아지팀’이 격돌했다. KBL최고의 슈터를 가리는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에서는 부산KCC 이근휘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동아오츠카는 3점슛 콘테스트 우승자 이근휘 선수에게 200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동아오츠카는 올스타전을 관람하는 농구 팬들을 위해 별도 설치한 홍보부스에서 지난 8월 출시된 나랑드사이다 화이트콤부차를 제공하고, 화이트 콤부차 퀴즈 이벤트, 포카리스웨트 응원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현장에 재미를 더했다.

특히 KBL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한 ‘3점슛 콘테스트 우승자를 맞춰라’는 약 4000여명의 농구 팬들이 참여하며 큰 호응을 끌어냈다. 10일부터 14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 중 실제 우승자를 맞춘 팬들을 대상으로 선수 친필사인 유니폼 및 농구공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진숙 동아오츠카 마케팅본부 전무는 “이번 올스타전에서 포카리스웨트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농구 팬분들의 호응과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며 “남자 프로농구가 팬들의 성원으로  연일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데, 포카리스웨트도 KBL공식음료로서 앞으로도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