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사회적가치생산 브랜드 ‘착착착’ 참여기업 29일까지 모집
경기도, 사회적가치생산 브랜드 ‘착착착’ 참여기업 29일까지 모집
  • 배성호 기자
  • 승인 2024.01.1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사회적가치생상품 공동브랜드 '착착착' 온라인 쇼핑몰
경기도 사회적가치생상품 공동브랜드 '착착착' 온라인 쇼핑몰

[백세시대=배성호 기자] 경기도가 경기도주식회사와 함께 사회적가치생산품 공동브랜드 ‘착착착’ 참여 기업 모집을 진행한다. 이를 위해 경기도주식회사는 1월 29일까지 ‘2024년 사회적가치생산품 홍보 및 판로지원 지원기업 1차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착착착’은 ‘착한 사람들이 만든 착한상품이 착한소비’로 이어진다는 뜻으로, 취약계층인 장애인기업, 중증장애인생산품, 노인일자리 수행기관, 여성기업, 청년기업 등이 만든 생산품을 아우르는 경기도 공동브랜드다. 지난해 누적거래액 30억원을 돌파하며 착한소비 가치를 성공적으로 알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이번 모집을 통해 150여개 회사를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해당 법률에 의거한 여성기업제품, 장애인기업, 청년기업, 중증장애인생산시설, 장애인표준사업장, 노인일자리전담기관과 민속공예업체(최근 3년 이내 경기도공예품대전 출품업체) 등이다.

선정된 기업은 ‘경기 착착착’ 온라인 쇼핑몰 입점과 함께 기타 기획전 지원, 브랜드관 입점 및 판매지원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은 경기도주식회사 공식 누리집(www.kgcbrand.com) 내 사업공고에서 신청 및 서류 제출이 가능하다.

한편 선정업체는 공고 마감 후 3주 이내 경기도주식회사 누리집을 통해 게시될 예정으로 내부 일정에 의해 선정업체 발표일은 변경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