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네이버, ‘레드위크’ 개최…최대72% 할인
LG생활건강-네이버, ‘레드위크’ 개최…최대72% 할인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4.01.22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LG생활건강이 네이버에서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22일부터 28일까지 단 7일 동안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4년 맞이 첫 레드위크 행사로 네이버 LG생활건강샵, CNP, 코카-콜라 등 네이버쇼핑 내 각종 LG생활건강 브랜드 스토어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 최대 할인율인 72%가 적용되는 뷰티 브랜드 가운데서는 CNP, 더후, 숨37°, 오휘, VDL, 이자녹스 등이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향수(23일), 비욘드(24일), 더페이스샵(26일), CNP(27일), 빌리프(28일) 등 각 브랜드마다 정해진 ‘브랜드 데이’ 때 해당 브랜드 제품을 산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생활용품의 경우 닥터그루트에서 새해를 맞아 리뉴얼한 ‘탈모증상집중케어’ 라인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피지오겔에서는 DMT 크림·로션, 데일리뮨 엠플 등 인기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기프트를 제공한다.

레드위크 기간 중 신한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4%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구매인증·댓글·퀴즈 이벤트, 깜짝 체험딜 오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행사 기간 내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