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 공주시지회 새뜸현대3차A 경로당, 보건복지부의 방문을 맞아 간담회
대한노인회 충남 공주시지회 새뜸현대3차A 경로당, 보건복지부의 방문을 맞아 간담회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1.25 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시지회 새뜸현대3차A경로당이 보건복지부의 방문을 맞아 어르신들과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공주시지회 새뜸현대3차A경로당이 보건복지부의 방문을 맞아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 공주시지회(지회장 박공규) 소속 신관동 새뜸현대3차A경로당(회장 김광태)은 1월 23일 보건복지부 김현준 인구정책실장의 방문을 맞아 어르신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보건복지부 김현준 인구정책실장, 충청남도 이승헌 경로정책팀장, 공주시 경로장애인과 강혜경 과장, 신관동 이은명 분회장, 경로당 어르신들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 자리에서는 경로당 난방비와 운영비 지원 등 경로당 운영에 관한 애로 사항 등을 청취하고, 어르신들 식사 문제 등 다양한 질의와 응답을 했다. 

참석자들은 “어르신들의 복지증진 향상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으며, 김광태 경로당회장은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해 힘써주시는 보건복지부와 공주시에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새뜸현대3차A 경로당은 2023년에 스마트경로당으로 선정되어 필요한 모든 장비를 설치한 바 있다. 스마트경로당은 올 3, 4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