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신뢰·건전성’, 보람상조, ‘6년 연속’ 브랜드 대상 영예
‘고객만족·신뢰·건전성’, 보람상조, ‘6년 연속’ 브랜드 대상 영예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4.02.0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서 ‘상조서비스 부문’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이사가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이사가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국내 상조업계 리딩 컴퍼니 보람상조가 고객만족과 신뢰성, 건전성으로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보람상조는 1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진행된 제13회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은 산업군별 온라인 소비자 투표를 통해 각 부문 수상기업을 선정한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상조서비스 부문 보람상조를 비롯해 모두투어, 마리오아울렛, 엘리트학생복 등 각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보람상조는 지난 1991년 회사 창립 이후 30여 년간 상조의 대중화를 이끌고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왔다. 과거 업계 최초로 상조 상품 ‘가격정찰제’를 비롯해 링컨 컨티넨탈/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장의리무진 도입,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 직영 운영 등의 혁신 사업을 이어왔다. 

또한 의정부, 인천, 천안, 부산 등 국내 주요도시에 10여 개의 직영 장례식장을 운영하면서 보람상조만의 고품격 서비스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것도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데 한몫 했다.

이밖에도 반려동물 전용 상조상품인 ‘스카이펫’을 선보이는가 하면 ‘앙팡펫’ 브랜드로 반려동물 먹거리 시장에도 진출했다. 또 사람의 머리카락이나 손/발톱, 분골 등의 생체원료를 사파이어와 합성해 만든 세상에 하나뿐인 생체보석 ‘비아젬’도 론칭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상조는 이제 장례서비스를 넘어 신사업 진출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한 최고의 브랜드로 꼽힌 만큼,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