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커피원두 캡슐 ‘홈카페용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 커피원두 캡슐 ‘홈카페용품 기획전’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4.02.1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와 차, 드립커피용품 등 총 30여종 구성
이성다이소.
아성다이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아성다이소가 커피원두 등 ‘홈카페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은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용품으로 구성해 드립커피용품, 캡슐커피, 티테이블용품 등 총 3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드립커피용품은 커피원두와 커피 그라인더, 커피 드리퍼 등 집에서도 향긋한 드립 커피를 만날 수 있는 상품들로 준비했다. 커피원두로는 ‘홀빈(Whole Bean, 로스팅 후 분쇄하지 않은 원두)’ 2종을 준비했다. ‘에티오피아 블렌드’는 꽃향과 부드러운 산미가 인상 깊으며, ‘브라질 블렌드’는 다크초콜릿의 달콤함과 고소함을 느껴볼 수 있다. 

간편하게 커피를 내릴 수 있는 캡슐커피도 준비했다. ‘콜롬비아 게이샤 블렌드 캡슐커피’는 다채로운 맛과 뛰어난 풍미를 선사한다. 고소한 견과류의 향미와 상큼한 오렌지의 산미가 입안에 부드럽게 감돈다. 각각 4.5g의 캡슐이 10개씩 들어있다.

차를 우려 마실 수 있는 티테이블용품으로 티포트, 티백 트레이도 준비했다. ‘내열유리 티포트’는 약 1.4L의 대용량 사이즈와 냉수와 온수 겸용할 수 있는 티포트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우리 집만의 감성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홈카페용품을 준비했다”며 “다이소 홈카페용품들과 함께 집에서 여유로운 한잔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