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인생네컷'과 벨리곰 팝업스토어 운영
롯데홈쇼핑, '인생네컷'과 벨리곰 팝업스토어 운영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4.02.20 1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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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달 31일까지 ‘홍대역점’서 벨리곰 포토 프레임 8종 공개
벨리곰-인생네컷 홍대역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시민들이 가게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벨리곰-인생네컷 홍대역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시민들이 가게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은 내달 31일까지 MZ세대 핫플레이스 홍대에서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과 함께 벨리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160만 명 팬덤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 벨리곰은 공공기관을 비롯해 H&B, 패션, 가구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코레일유통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국 기차역에 벨리곰 전시와 굿즈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앞으로 팬덤의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홍대, 신도림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무인 굿즈샵, 팝업스토어 등을 운영하며 오프라인 활동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홋데홈쇼핑은 또 내달 31일까지 국내 셀프사진 열풍을 일으킨 ‘인생네컷’과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벨리곰 디자인을 활용한 포토 프레임도 공개한다. ‘인생네컷 홍대역점’에 ‘여배우가 된 벨리곰’을 콘셉트로, 벨리곰 조형물과 레드카펫, 트로피 등을 마련해 포토존을 조성했다.

이외에도 홍대역 팝업스토어에서만 촬영 가능한 한정판 프레임 2종을 비롯해 벨리곰 포토 프레임 8종도 공개했다. 오는 28일부터 ‘인생네컷’ 전국 430여 개 매장에 벨리곰 디자인을 활용한 포토 프레임을 적용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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