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조리흄 저감’ 공기 품질관리 사업 박차
동성제약, ‘조리흄 저감’ 공기 품질관리 사업 박차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4.02.2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살균청정기 ‘동성 에이제로’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
사진=동성제약.
사진=동성제약.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동성제약이 조리흄 저감 공기 품질관리 사업을 본격화한다. 이에 동성제약은 친환경 B2B 비즈니스 AWESOME(Air, Water, Earth) 프로젝트를 가동하며, 주방전용 공기정화 장치 ‘동성 에이제로(A-ZERO)’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동성 에이제로(A-ZERO)’는 국내 최초, 유일의 주방 공기 전용 특허를 획득해 급식실 발암물질 ‘조리흄’ 저감 기술을 제공하는 공기살균청정기이다. 3단계 VOC 프리필터와 국내 유일 오염공기 상부 흡입, 하부 배출 방식을 사용해 공기 중에 부유 물질 제거와 공기 정화, 살균, VOC(휘발성 유기 화합물), 악취 제거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동성제약은 주방 내 각종 오염물질(폐렴균, COVID-19, 황색포도상구균, 포름알데하이드 등)과 같은 유해 발암물질들을 99% 감소시키며 KSTR(한국표준시험연구원), KTL(한국산업기술시험원) 등 국가 인증기관 실험을 통과해 제품의 우수성을 증명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포항공대 내에서 공기 품질측정 결과, 설치사용 시와 중단 시의 평균 공기 오염의 차이가 약 100배, 설비 사용 시작 후의 당일 공기 오염도가 약 80배 감소하는 등 급격한 차이가 나는 것을 확인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준비해오던, 자사의 환경 사업부 신설과 함께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면서 “숨 쉬는 환경, 놀라운 변화를 약속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환경 사업에 적극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