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SBS와 ‘SBS MEGA 콘서트 이벤트’ 진행
메가MGC커피, SBS와 ‘SBS MEGA 콘서트 이벤트’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4.02.2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거움이 커진다’슬로건, ‘보이넥스트도어’ 등 1차 라인업 공개
메가MGC커피의 SBS MEGA 콘서트. (사진=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의 SBS MEGA 콘서트. (사진=메가MGC커피)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메가MGC커피가 오는 5월 19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SBS와 함께 ‘SBS MEGA 콘서트’를 진행한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콘서트는 지난 1월 SBS와 체결한 ‘공연문화 증진 및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K-POP 콘서트를 개최하게 됐다고 22일 밝혔다. 

K-POP 아티스트 10여 개 팀의 출연이 예정돼 있는 가운데 1차 라인업에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엔사인(n.SSign)’,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등 데뷔와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 슈퍼 루키들로 채워져 기대감을 더했다. 이후 라인업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메가급 콘서트를 기대하는 K-POP 팬들과 메가MGC커피 고객들을 위해 지난 15일부터 공식 어플리케이션(APP)에서 콘서트 관람 티켓을 얻을 수 있는 ‘프리퀀시, 응모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차 이벤트는 오는 3월 6일까지 진행되며 총 4회 차에 걸쳐 5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미션 음료는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출시 한 달 만에 약 200만 잔이 판매된 메가MGC커피의 딸기 시즌 음료 4종이다. 1차 이벤트 당첨자는 3월 11일 메가MGC커피 앱을 통해 발표된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즐거움이 커진다’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즐거움을 전하고 있는 메가MGC커피의 행보를 커피 너머 오프라인 행사로까지 더욱 확장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유쾌한 고객 이벤트로 즐거움이 가득한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