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남 여수시지회, 경로당 활성화 사업평가 우수기관 표창
대한노인회 전남 여수시지회, 경로당 활성화 사업평가 우수기관 표창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2.2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지회가 경로당 순회프로그램 관리자 회의에서 경로당 활성화 사업 우수기관으로 성정되어 표창을 받았다.
여수시지회가 경로당 순회프로그램 관리자 회의에서 경로당 활성화 사업 우수기관 표창을 받았다. 사진 오른쪽 네번째부터 정양수 연합회장, 이기열 센터장, 여수시지회 조흥호 경로부장과 박민영 경로차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전남 여수시지회(지회장 김명남)는 2월 21일 연합회 3층 회의실에서 개최된 경로당 순회프로그램 관리자 회의에서 경로당 활성화 사업 우수기관 표창장을 받았다. 

여수시지회는 경로당 활성화 사업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이날 조흥호 경로부장과 박민영 경로차장이 전남연합회장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정양수 연합회장은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여생을 보낼 수 있도록 경로당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바란다”라며 우수기관상을 받은 경로부장에게 축하의 말을 전했다. 

김명남 지회장은 “경로부의 온갖 노력으로 지회가 한층 밝아지고 업그레이드가 되었다”면서 “노인들이 경로당에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좋은 프로그램 제공에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흥호 경로부장은 “고령화에 대비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고 봉사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지회는 2023년 12월 19일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개최된 경로당 활성화 사업 성과대회에서 경로당 DB 우수기관 선정되어 대한노인회장상을 받은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