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컨벤션, 웨딩초대전 성료…“300쌍 예비부부 웃음꽃”
보람컨벤션, 웨딩초대전 성료…“300쌍 예비부부 웃음꽃”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4.02.2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홀, 가전, 인테리어까지 원스톱 토털 웨딩 초대전 진행
보람컨벤션의 첫 웨딩초대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보람컨벤션의 첫 웨딩초대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보람컨벤션의 첫 웨딩초대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17~18일 울산 남구 삼산동 보람컨벤션에서 열린 제1회 웨딩초대전에는 울산 및 인근 지역에서 약 300쌍의 예비신랑, 신부들이 모인 가운데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울산 지역에서는 유일한 미디어 파사드 웨딩홀을 갖춘 보람컨벤션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행사였다.

가장 인기를 끌었던 상품은 ‘로미엘’이었다. 로미엘은 보람그룹의 직영 웨딩 주얼리 브랜드이다. 특히 로미엘의 다양한 상품 라인업 가운데 신랑/신부의 머리카락 등에서 생체원소를 추출해 사파이어 보석으로 만드는 상품은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또한 보람컨벤션의 미디어 파사드 웨딩홀은 물론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예복, 예물, 한복, 허니문, 가전 및 인테리어까지 결혼식과 신혼생활에 필요한 구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이번 웨딩초대전의 원스톱 구성 또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 참가자는 “결혼을 준비하면서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보람컨벤션의 웨딩초대전을 통해 해결할 수 있었다”며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미디어 파사드와 로미엘 생체보석이 가장 눈에 띄었다”고 밝혔다.

보람컨벤션은 이번 초대전은 박람회 참여 업체들이 참가비나 광고비, 수수료 등을 부담하지 않는 클린 초대전으로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예비신랑, 신부들이 업체들로부터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었다.

방문한 예비신랑, 신부 모두에게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를 제공하고 아이스 와인, 커피 원드 드립백 세트, 리버커리 핸드바디 세트, 아스테라 뷔페 2인 식사권 등이 제공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외에도 현장에서 계약한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한 추첨식에서는 삼성 75인치 TV, 삼성 에어드레서, 로미엘 프로포즈링, 로봇 청소기, 혼주 한복대여권이 각각 제공돼 참가자들의 웃음꽃을 볼 수 있었다.

보람컨벤션 관계자는 “제1회 초대전을 통해 보람컨벤션의 특장점과 혜택을 많은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웨딩초대전에서는 더 큰 할인과 사은 혜택을 준비해 고객들이 풍성한 웨딩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