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고객 패널 발대식 진행…‘손님을 우선’가치 실현 수행
하나카드, 고객 패널 발대식 진행…‘손님을 우선’가치 실현 수행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4.02.2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8기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세대 등 최종 15명 선정
하나카드가 다양한 세대 및 직업을 아우르는 고객 패널 발대식을 가졌다.
하나카드가 다양한 세대 및 직업을 아우르는 고객 패널 발대식을 가졌다.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하나카드가 다양한 세대 및 직업을 아우르는 고객 패널 발대식을 가졌다. 이에 하나카드는 지난 16일 을지로 본사 사옥에서 제8기 고객 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 하나카드 고객 패널은 지난 2017년부터 다양한 손님의 목소리를 전달하고 손님과의 진정한 소통을 위한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고객 패널은 역대 가장 많은 지원자가 몰려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심사를 거쳐 총 15명이 선정됐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세대 및 서울, 제주도 등 다양한 지역과 학생, 교사부터 IT개발자에 이르는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발대식 내내 활기차고 의욕이 충만한 모습이었다. 

이날 발대식에서 자기소개를 하던 한 패널은 “모바일 플랫폼 개발 등에 대한 업력을 바탕으로 하나카드의 앱/웹 등 디지털 채널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모니터링을 해 손님 친화적인 채널로 발전시켜 나가는데 도움이 되고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8기 고객 패널은 앞으로 하나카드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부족한 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개진할 계획이다. 또한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서비스 편의성 점검과 함께 디지털 채널의 활용도 제고 활동 등 금융 전반에 걸친 여러 주제에 대해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10개월간 8기 고객 패널 활동을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할 것”이라면서 “고객 패널들의 날카로운 지적과 개선사항에 대해 적극 경청하고 내부 프로세스에 반영하는 등 손님에게 먼저 다가가는 하나카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