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용카드 부문 17년 연속 1위 영예
신한카드, 신용카드 부문 17년 연속 1위 영예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4.02.2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과 디지털 가속화 통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 노력 공로
신한카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실시한 ‘2024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17년 연속 신용카드 산업부문 1위 및 9년 연속 전체 산업에서 존경받는 ‘올스타(All Star)’ 기업에 선정됐다.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개최된 인증식에서 진미경 신한카드 소비자보호본부장(오른쪽)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대표이사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실시한 ‘2024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17년 연속 신용카드 산업부문 1위 및 9년 연속 전체 산업에서 존경받는 ‘올스타(All Star)’ 기업에 선정됐다.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개최된 인증식에서 진미경 신한카드 소비자보호본부장(오른쪽)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대표이사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신한카드)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신한카드가 플랫폼 기반의 혁신과 디지털 가속화를 통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 노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신한카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실시한 ‘2024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17년 연속 신용카드 산업부문 1위 및 9년 연속 전체 산업에서 존경받는 ‘올스타(All Star)’ 기업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21번째를 맞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KMAC가 2004년부터 국내에서 유일하게 기업 전체의 가치 영역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조사 모델을 개발·발표한 것으로 산업 내 1위 기업과 전체 산업을 망라한 30대 기업을 선정하는 올스타 기업을 뽑는다.

신한카드는 올해에도 올스타와 산업별 1위에 동시에 선정됐다. 신한카드는 플랫폼 기반의 혁신과 디지털 가속화를 통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 ESG 전략을 바탕으로 한 지속가능경영 전개, 소상공인 및 금융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상생금융 실천, 금융약자 보호 및 내부통제 강화 관점의 소비자보호 활동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업계 최고 역량을 활용한 고객중심의 디지털 혁신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상생금융 실천 의지를 인정받은 것으로 생각한다”며 “한 차원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진정한 1류 기업(Only One)을 향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