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티머니 Pay & GO 신한카드’에 마일리지 혜택 더해
신한카드, ‘티머니 Pay & GO 신한카드’에 마일리지 혜택 더해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4.03.0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신한카드가 기존 카드 할인에 알뜰교통 마일리지 혜택 추가 시, 월 최대 8만 4천원 교통비 절약을 돕는다. 신한카드는 빌리티 서비스 특화카드인 ‘티머니 Pay & GO 신한카드’에 알뜰교통카드의 마일리지 혜택을 더했다고 6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대중교통 할인이 메인 서비스인 ‘티머니 Pay & GO 신한카드’가 국토교통부의 교통비 지원사업 확대에 따라 알뜰교통카드의 마일리지 혜택을 강화시켜 새롭게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기존 티머니 신한카드는 모바일티머니 앱을 통해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이용 시 30% 할인 혜택과 더불어 티머니GO 앱을 통해 고속·시외버스, 택시(티머니GO 온다택시), 전동 킥보드, 따릉이를 이용할 때에도 20% 할인 혜택을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1만 8천원까지 받을 수 있었다.

여기에 월 15회 이상 이용시 최대 60회까지 제공되는 마일리지 할인 서비스가 알뜰교통카드와 동일하게 적용된다. ▲일반 고객 최대 2만 7천원, ▲청년(19~34세) 고객 최대 3만 9천원, ▲저소득층 고객 최대 6만 6천원 할인 서비스가 티머니 신한카드 서비스에 추가돼 상품력이 한층 강화됐다.

아울러 기존 알뜰교통카드가 오는 5월 신분당선,광역버스,GTX에서도 이용이 가능한 ‘K-패스’로 개편 되면 티머니 신한카드의 서비스도 동일하게 변경돼 적용될 예정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티머니 신한카드 리뉴얼 출시에 따라 오는 3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월말까지 직전 6개월 동안 모든 신한 개인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티머니 신한카드를 발급 받고 10만원이상 이용하면 6만원을 캐시백해준다. 또한, 모바일티머니 앱을 통해 5만원 이상 결제시 1만 5천 T마일리지 적립, 티머니GO 앱을 통해 고속·시외버스 이용시 최대 2천원을 할인해주는 30%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