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화이트데이 기획전 진행…‘가전제품’ 등 총망라
쿠팡, 화이트데이 기획전 진행…‘가전제품’ 등 총망라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4.03.0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화이트데이 기획전(사진=쿠팡)
쿠팡 화이트데이 기획전(사진=쿠팡)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화이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콜릿, 스낵 상품을 포함해 연인 간의 선물로 많이 찾는 다양한 상품군을 한자리에 모았다.

쿠팡은 고객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전을 세 가지 코너로 구성해 운영한다.

먼저 ‘화이트데이 로맨틱 특가’ 코너에서는 초콜릿, 사탕 등 달콤한 스낵 상품뿐만 아니라 가전제품, 액세서리, 뷰티용품 등 선물하기 좋은 여러 카테고리의 상품을 엄선해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밀카 초코 무 비스킷 ▲코모쎔쁘레 수제초콜릿 ▲돌체구스토 지니오S를 만나볼 수 있다.

지난 밸런타인데이에 이미 많은 고객의 선택을 받았던 초콜릿 및 제과 브랜드 상품을 ‘베스트셀링 스낵’ 코너를 통해 다시 선보인다. 해당 코너에서는 ▲페레로로쉐 컬렉션을 비롯해 ▲킷캣 미니 오리지널 ▲몽쉘 오리지널 ▲이클립스 소프트 캔디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데이 행사도 연다. 매일 오전 7시부터 24시간 동안 2~3개 브랜드 상품을 단 하루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브랜드데이에는 로아커, 리터스포트, 고디바, 네슬레, 이니스프리, LG전자 등 유명 브랜드 다수가 참여한다.

특히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사탕, 초콜릿, 과자, 영양제 등 식품 카테고리에 대해 별도로 릴레이특가 행사를 운영한다. 릴레이특가는 7일부터 일주일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된다. 엠앤엠즈, 도브, 포지타노, 비달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한정 수량 타임딜로 제공한다.

그 외에도 식품 카테고리에서는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스낵 선물 ▲DIY 초콜릿 선물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등 3가지 테마관을 구성했다.

쿠팡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선별해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쿠팡을 통해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만족시키는 특별한 선물로 기념일을 준비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