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지노렉스,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프로모션 진행
동아제약 지노렉스,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프로모션 진행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4.03.0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의 날 기념 지노렉스 제품 할인
동아제약 지노렉스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올리브영 프로모션(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 지노렉스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올리브영 프로모션(사진=동아제약)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동아제약은 여성의 Y존 케어를 돕는 브랜드 ‘지노렉스’가 3월 8일 여성의 날을 맞아 올리브영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매년 3월 8은 UN이 지정한 세계 여성의 날이다. 여성의 날을 맞아 진행하는 올리브영 ‘W케어 올영픽’은 Y존 케어를 포함해 여성 건강을 위한 상품군을 소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여성용품 체험 기회를 확대한다는 취지로 진행된다.

동아제약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 티슈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노렉스의 대표 제품인 페미닌 이너밸런스 질세정기는 식약처 허가를 받은 융복합 의료기기 제품이다.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으로 제조하는 GMP시설에서 만들어졌으며, 의약품 GMP와 의료기기GMP를 동시에 획득했다. 또한, 민감한 부위에 사용하는 만큼 6無 방부제와 피부 감작성시험, 질점막자극시험, 세포독성시험 등 사용적합성 평가를 완료했다.

동아제약 담당자는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들에게 진정한 휴식을 선사하는 브랜드 지노렉스를 특별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식약처로부터 허가 받은 융복합 의료기기 페미닌 이너밸런스와 함께 Y존을 건강하게 케어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