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SBS MEGA 콘서트’ 2차 티켓 이벤트 오픈
메가MGC커피, ‘SBS MEGA 콘서트’ 2차 티켓 이벤트 오픈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4.03.0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퀀시-응모왕 이벤트’ 개시…콘서트 티켓 단독 증정 소식에 ‘이목집중’
메가MGC커피의 SBS MEGA 콘서트. (사진=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의 SBS MEGA 콘서트. (사진=메가MGC커피)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메가MGC커피가 이달 7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SBS MEGA 콘서트’ 2차 티켓 이벤트를 오픈했다. 앞서 공개된 1차 라인업에 이어 2차 라인업으로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오마이걸’ 등 두 팀의 출격 소식까지 전하며, K-POP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메가MGC커피는 지난 2월 ‘SBS MEGA 콘서트’ 진행 소식을 알리며 콘서트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1차 프리퀀시/응모왕 이벤트를 오픈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콘서트 티켓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창구’라고 입소문이 나며 K-POP 팬들의 참여가 몰리기도 했다. 

메가MGC커피는 특히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엔사인(n.SSign)’,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등 1차 라인업 공개 이후 일평균 메가오더 이용 건수가 크게 늘었고, 이벤트 참여 건수도 직전 대비 약 3배 이상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공식 앱 주문 서비스인 ‘메가오더’를 통해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10잔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콘서트 티켓 추첨 응모권 1매가 증정된다. 당첨될 경우 1인 2매의 콘서트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최상위 응모자 500명(응모왕)에게는 VVIP석 티켓 또는 그라운드석 티켓 1매씩 증정해 더 가까이서 무대를 볼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즐거움이 커진다’라는 슬로건처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기를 바라며 열심히 준비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 많은 K-POP팬, 메가MGC커피 고객들을 위해 더 즐거운 이벤트, 더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 계속된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