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미리 온 동행축제’ 할인 이벤트 진행
배달의민족, ‘미리 온 동행축제’ 할인 이벤트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4.03.1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사진=우아한형제들)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미리 온(ON) 동행축제’에 참여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아한형제들은 중소기업 소상공인 제품 판매 촉진을 통해 경제 활성화를 돕는 ‘동행축제’를 통해 오는 17일까지 총 12개 인기 치킨 중소 브랜드 메뉴를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배민은 정부가 주관하는 소비 촉진 행사인 동행축제에 2021년부터 매년 동참하고 있다. 지난해에도 동행축제를 통해 서울 이태원 등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포장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배달, B마트 등에서 중소 브랜드 및 소상공인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 결과, 총 56억여원의 매출 성과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번 축제에 참여 브랜드는 치킨플러스, 티바두마리치킨, 떡참 떡볶이&치킨, 부어치킨, 호치킨, 훌랄라참숯바베큐치킨, 아라치치킨, 오븐마루치킨, 이경규의 돈치킨, 철인7호치킨, 치킨더홈, 칠봉통닭 등이다. 배민은 해당 브랜드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6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올해도 동행축제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받는 여러 중소 브랜드에 대해 평소보다 할인폭을 키운 특별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며, "앞으로 예정된 소상공인 판로지원을 위한 행사에 적극 참여해 소상공인 매출 확대에 보탬이 되고, 고객에게는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