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앰버서더’ 모집…이달 24일까지
삼성전자, ‘비스포크 앰버서더’ 모집…이달 24일까지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4.03.1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친라이프 경험, 누구나 지원…‘삼성닷컴’서 신제품 리뷰 콘텐츠 확인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삼성전자는 총 40명의 ‘비스포크 앰버서더’를 선정해 한층 견고한 내구성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플렉스존 모델 20대 및 싱글 3구 모델 10대, 비스포크 인덕션 싱글 3구 모델 10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비스포크 앰버서더’는 고경도 무광 글라스로 새로워진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으로 프리미엄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더욱 편리한 키친라이프를 경험하고 싶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달 24일까지 응모가 진행되는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셰프, 리빙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사전 비스포크 앰버서더’ 들의 인덕션 신제품 리뷰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고 12일 밝혔다. 신청을 희망하는 소비자는 앰버서더의 리뷰 사진을 내려받고 인덕션 설치를 희망하는 공간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라이프 맞춤 인덕션’ 트렌드를 이끈 BESPOKE는 2024년 ‘무광’과 ‘고경도’, ‘AI’를 갖춘 프리미엄 인덕션으로 차별화된 주방 가전 시장을 열 것”이라면서 “비스포크 앰버서더에 지원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성능을 모두 갖춘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으로 차원 높은 키친라이프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2024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은 세계적인 ‘매트(Matte, 무광)’ 인테리어 트렌드와 발맞춘 △세련된 ‘무광 디자인’과 일반 글라스 대비 스크래치에 1.5배 강한 △‘고경도 인피니트 글라스’가 특징인 제품으로, 프리미엄 주방에 자주 사용되는 대리석, 세라믹, 원목 등 고급 소재와도 조화롭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