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나의 첫 번째 콘서트’ 공모…인디 뮤지션 발굴
KT&G 상상마당, ‘나의 첫 번째 콘서트’ 공모…인디 뮤지션 발굴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4.03.2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G)
‘2024 나의 첫 번째 콘서트’ 모집 포스터 (사진=KT&G)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KT&G상상마당이 인디 뮤지션을 발굴해 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KT&G상상마당은 ‘2024 나의 첫 번째 콘서트’ 참가자를 오는 4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나의 첫 번째 콘서트’는 KT&G 상상마당이 인디 뮤지션의 실질적 성장을 돕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운영해온 음악지원사업으로, 잠재력 있는 인디 뮤지션을 선발해 이들이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공모는 장르에 관계없이 100석 이상 공연장에서의 단독 콘서트 경험이 없는 인디 뮤지션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와 접수 방법은 오는 25일부터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와 공연 영상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4개 팀에게는 각 200만원 상당의 공연제작비와 함께 ‘KT&G 상상마당 홍대 라이브홀’ 단독 콘서트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앞으로의 활동에 활용할 수 있는 프로필 영상 또는 사진 촬영도 지원될 예정이다.

KT&G 관계자는 “상상마당은 잠재력 있는 인디 뮤지션들의 발굴과 성장을 위해 꾸준한 지원을 이어왔으며, 앞으로도 이들의 무대를 대중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공연을 비롯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