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직장인 전용 급여통장 ‘달달 하나 통장’ 출시
하나은행, 직장인 전용 급여통장 ‘달달 하나 통장’ 출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4.03.2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급여이체 시, 최대 연 3.0% 금리, 수수료 무제한 면제
사진=하나은행.
사진=하나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하나은행이 직장인을 위해 매달 특별한 혜택을 드리는 ‘달달 하나 통장’을 선보였다. 하나은행은 ‘달달 하나 통장’은 급여이체만 해도 우대금리와 수수료 면제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직장인 손님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직장인 전용 급여통장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달달 하나 통장’으로 급여를 이체 받으면 최대 연 3.0%의 금리를(200만원 한도) 받을 수 있다. 기본금리 연 0.1%에 전월 급여실적 시 연 1.9%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또한 올해 말까지 가입한 선착순 30만명에게 가입 후 1년 동안 연 1.0%의 특별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기존 급여통장 대비 수수료면제 서비스도 대폭 강화했다. 일반적인 급여통장 상품이 급여실적과 추가거래 실적에 따라 횟수 제한을 두고 수수료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반면, ‘달달 하나 통장’은 급여실적 하나만 있으면 이 통장에서 거래하는 모든 이체수수료와 출금수수료는 물론 다른 은행의 ATM을 통한 출금수수료까지 무제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하나은행으로 급여를 처음 받는 손님을 대상으로 매월 5000원 상당의 생활쿠폰을 최대 12회까지 제공하는 ‘달달한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말까지 가입한 선착순 30만명을 대상으로 전월 급여실적만 있으면 매월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상품가입 다음 달부터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 접속해서 원하는 쿠폰을 선택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