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북연합회, 경로당 어르신 생활제품 전달
대한노인회 전북연합회, 경로당 어르신 생활제품 전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3.28 0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연합회가 ㈜S-CIEL, 전주시기초푸드뱅크 ‘경로당 어르신 생활제품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왼쪽에서 여섯번째 하윤수 본부장, 김두봉 연합회장, 경정희 센터장과 시⋅군지회 경로부장, 차장
전북연합회가 ㈜S-CIEL의 ‘경로당 어르신 생활제품’ 전달식을 가졌다. 왼쪽에서 여섯번째 하윤수 본부장, 김두봉 연합회장과 전북연합회와 시⋅군지회 경로 직원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전북연합회(회장 김두봉)는 3월 27일 ㈜S-CIEL(본부장 하윤수), 전주시기초푸드뱅크(국장 오영란)와 전북도내 경로당 담당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연합회 1층에서 ‘경로당 어르신 생활제품’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은 ㈜S-CIEL에서 6000여 만원 상당의 에센스 화장품 1500개와 건강기능식품 400상자를 전주시기초푸드뱅크를 통해 전북연합회에 기탁해 진행됐다. 지원받은 물품은 13개 시⋅군지역 350여개소 경로당에 전달할 예정이다.

하윤수 본부장은 “준비한 물품이 경로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에게 조금이나마 미용과 건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노인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행복을 전하는 어르신 친화기업이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김두봉 연합회장은 “도내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해 주신 ㈜S-CIEL 관계자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유관기관을 발굴하여 행복한 경로당 만들기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