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열린의사회, 건강 나눔 봉사
롯데홈쇼핑-열린의사회, 건강 나눔 봉사
  • 김병헌 기자
  • 승인 2009.12.14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대표: 신헌)과 열린의사회가 환경캠페인의 일환으로 시행하는 ‘건강 나눔 건강매트 전달식’이 12월 13일 노원구 북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렸다. 오전 9시부터 진행한 이번 행사는 저소득가정을 위한 열린의사회 무료진료봉사와 퓨전국악공연도 함께 진행됐다.

롯데홈쇼핑 임직원과 협력업체 자원봉사자 50여명이 노원구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소년 소녀가장, 기초생활수급자 등 저소득가정을 직접 방문해 집안 청소와 건강매트(온열매트) 설치봉사를 실시했다.

또 노원구 북부사회복지관에서는 퓨전국악그룹 ‘춘향’의 현대적인 국악공연과 열린의사회 소속 의료진 10여명이 내과, 치과, 한방 등의 무료진료 봉사를 펼쳤다. 열린의사회 자원봉사자들은 500여명의 노원구 주민들에게 점심도 함께 제공했다.

한편, 이날에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소속 박현순, 이정연, 조인순, 김가형 프로골퍼선수들도 건강매트 전달 봉사에 참여해 불우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롯데홈쇼핑 생활부문 이만욱 부문장은 “겨울철 난방이 어려운 저소득가정 200세대에 건강매트와 함께 홍삼정, 보온죽통, 전기난로, 침구, 라면 등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는 용품들을 전달했다”며 “저소득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