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지회, 교통사고 제로운동 캠페인
보성군지회, 교통사고 제로운동 캠페인
  • 김용환 기자
  • 승인 2010.06.25 10:44
  • 호수 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군지회, 교통사고 제로운동 캠페인
전남 보성군지회(지회장 임한정) 소속 황도연 지회자원봉사원 등 회원 35명은 6월 15일 보성초등학교 앞 사거리에서 우리지역 교통사고 제로운동 캠페인 및 학교 주변 순찰을 전개했다.



해남군지회, 제15회 노인 친선장기대회
전남 해남군지회(지회장 박준상)는 6월 18일 지회 2층 강당에서 내빈과 분회장, 총무, 선수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5회 노인 친선장기대회를 개최했다.

14개 읍, 면 대표선수 48명이 참석한 이번 대회에서는 참가자들이 치열한 경합을 벌인 끝에, 영예의 우승은 김춘기(북평면)씨, 준우승은 박학곤(송지면)씨가 각각 차지했다.
박준상 해남군지회장은 인사말에서 “장기를 통해 심신단련과 여가선용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평군지회, 상반기 임원회의 개최
전남 함평군지회(지회장 정병규)는 6월 9일 지회고문, 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임원회의를 개최해 40여명의 임원들에게 선임 장을 교부했다.

이날 회의에서 경로당 활성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유명인사 고향경로당 찾기 운동, 자매결연, 명예회원 특별회원 준회원 등에게 회원증 교부, 고향경로당 방문인사 명부비치 등 많은 현안을 심도 있게 논의해 지회의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



신안군지회, 경로당 활성화를 위한 임원교육
전남 신안군지회(지회장 김정철)는 6월 4일 2010년도 읍면 경로당 활성화를 위한 임원 교육을 가졌다.
2002년부터 시작된 이번 교육은 회장단, 각 읍면 분회장, 감사들을 대상으로 경로당 회원 배가운동과 경로당 실무교육 등 경로당 운영 및 경로당회원들의 실생활에 필요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