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지회, 농협, 지회 발전기금 150만원 전달
속초시지회, 농협, 지회 발전기금 150만원 전달
  • 김용환 기자
  • 승인 2010.08.20 11:15
  • 호수 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시지회, 농협, 지회 발전기금 150만원 전달
강원 속초시지회(지회장 허응복)는 지회장실에서 허응복 지회장, 김진기 속초시의회의원, 안문돈 지회 이사, 오윤근 노인대학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상춘 농협중앙회 속초시지부장으로부터 속초시지회 발전기금 15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발전기금은 관내 70개 경로당회원들을 위해 어르신들의 권익신장과 경로당의 활성화 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정시영 기자/속초



양양군지회, 3/4분기 이사회 개최
강원 양양군지회(지회장 이진형)는 7월 14일 양양군지회 회의실에서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3/4분기 이사회를 개최, 2/4분기 결산보고와 3/4분기 사업추진계획 등을 논의했다.

이진형 지회장은 이날 “분회장들의 처우 개선과 관련해 군과 협의 중에 있다”고 말했다. 한편 양양군지회 부설 노인대학(학장 이재풍)은 7월 27일 군 문화복지회관 2층 강의실에서 노인대학생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원도 국어문화원 홍자영 강사를 초청해 ‘국어 순화’에 대한 특강을 들었다.



고성군지회, 강원 영동권, 지회장·사무국장 연석회의
강원 고성군지회(지회장 김완식) 주관으로 7월 15일 고성군청 본관 2층 소회의실에서 강원도 영동권 지회장, 사무국장 연석회의가 열렸다.

이날 회의에는 이춘섭 강원도연합회장, 고성, 속초, 양양, 강릉, 동해, 삼척, 태백, 인제 등 8개 시군 지회장및 사무국장이 참석해 당면사항과 지회운영의 활성화 방안 등이 논의됐다.
최선호 기자/고성



동해시지회, 노인지도자 연찬회 개최
강원 동해시지회(회장 이남균) 유관기관 단체장 등 내빈과 지회임원 및 경로당 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0년도 노인지도자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날 연찬회에서는 2010년 상반기 주요 사업실적과 하반기 주요 사업계획을 보고하고, 그간의 결과를 분석해 발전적인 계획을 수립키로 했으며 모범 경로당인 한양2, 3차 경로당이 수범사례 발표를 했다.



화천군지회, 그라운드골프 시범경기 가져
강원 화천군지회(지회장 이진삼)는 7월 16일 화천군 생활체육공원 인조잔디구장에서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라운드골프 시범경기를 개최했다.
이번 시범경기는 화천, 간동, 하남, 상서, 사내면 등 각 읍면분회별로 6명씩 출전해 그라운드골프 강습과 시범경기를 가졌다.

게이트볼에 이어 어르신들의 신체조건에 맞는 그라운드골프를 새로 도입하게 됨에 따라 화천군지회는 장소와 경기 규칙에 구애받지 않고 노년의 여유와 활기 있는 여가선용에 좋은 스포츠로 알려진 그라운드 골프를 노인 회원들에게 적극 홍보해 모든 노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