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지회 제5회 성주실버가요제 열려
성주군지회 제5회 성주실버가요제 열려
  • 김용환 기자
  • 승인 2010.11.05 14:04
  • 호수 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월 20일 성밖숲 특설무대에서 김항곤 군수, 박기진 도의원, 각급 기관단체장 등 내빈과 지역 어르신,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5회 성주실버가요제가 열렸다.

성주군지회 제5회 성주실버가요제 열려
경북 성주군지회(지회장 신동규)는 10월 20일 성밖숲 특설무대에서 김항곤 군수, 박기진 도의원, 각급 기관단체장 등 내빈과 지역 어르신,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5회 성주실버가요제를 개최했다.

신동규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오늘은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 더욱이 노인과 젊은이들이 화합할 수 있는 이 행사가 매년 지속적으로 이어져 온 군민의 축제로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성주군 노인회관 프로그램 중 하나인 장구교실에서 식전행사로 그동안 어르신들의 갈고 닦으신 실력으로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또한 성주군지회 취업지원센터는 10월 23일 신동규 지회장을 비롯해 공동작업장 참여 어르신 20명과 사무실 직원 11명 등 31명을 대상으로 수륜면 백운리 심은사 나들이를 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가야산 호텔에서 중식과 온천욕을 즐기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구미시지회 고아읍분회 경로당 준공식
경북 구미시지회(지회장 이대규)는 10월 1일 남유진 구미시장, 김대호, 심정규 도의원, 박태환 도교육위원, 임춘구, 이명희 강승수 시의원, 기관단체장 등 내빈과 노인 회원, 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아읍분회 경로당 준공식을 가졌다.
지신일 기자/구미



상주시지회 찾아가는 OK 주민서비스 사업평가회
경북 상주시지회(지회장 김지복)는 10월 28일 홍성식육식당에서 김지복 지회장, 분회장, 분회 사무장, 상주시청 주민생활지원과장 등 28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0년 찾아가는 OK 주민서비스(신바람 릴레이) 사업 평가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평가 간담회는 사업에 대한 일괄 평가와 더불어 음식, 공연, 건강검진 및 강좌, 이미용 서비스, 수지침 서비스 등에 대해 평가하고, 개선점 및 향후 필요한 사업 등에 대해 논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