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지회 내촌면분회 이웃돕기 성금 67만원 전달
홍천군지회 내촌면분회 이웃돕기 성금 67만원 전달
  • 김용환 기자
  • 승인 2011.01.28 11:46
  • 호수 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군지회 내촌면분회 이웃돕기 성금 67만원 전달
강원 홍천군지회(지회장 김정열) 내촌면분회는 1월 24일 분회 산하 경로당회원들이 모은 불우이웃돕기 성금 67만원을 내촌면에 전달했다.
또한 홍천군지회 1, 9, 10리연합경로당 이규춘 회장은 사랑의 연탄나누기 운동에 동참키 위해 연탄 200장을 홍천군사회복지협의회에 기증했다. 이도근 기자/홍천
사진: 홍천군지회 내촌면분회가 1월 24일 분회 산하 경로당회원들이 모은 불우이웃돕기 성금 67만원을 내촌면에 전달하고 있다.


태백시지회 평창동계올림픽 유치 서명운동 벌여
강원 태백시지회(지회장 이병수)는 1월 25일 77개 경로당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경로당회장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경로당 회계 교육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유치설명회 및 서명운동이 있었다.


양양군지회 영동권 지회장, 사무국장 간담회 개최
강원 양양군지회(지회장 이진형)는 1월 19일 지회 회의실에서 8개 시군 지회장과 사무국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강원연합회 영동권 지회장, 사무국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진형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지역에서도 구제역이 발생, 돼지 2만여마리를 매몰해 양돈 농가가 큰 어려움을 당하고 있다. 또한 한우 구제역 예방을 위해 군, 관, 민이 최선을 다해 협력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각 마을의 경로당 운영도 임시로 중단하고 있다”고 구제역 파동의 심각함을 설명했다.


춘천시지회 충효경로당, 이건실·김인호 자문위원 위촉
강원 춘천시지회 산하 충효경로당(회장 이금출)은 1월 20일 소양동사무소 회의실에서 회원 52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최경수 소양동장, 이건실 전 춘천시의회의장, 김인호 구세군은퇴사관, 정락병 자치위원장 및 주민 등 내빈이 참석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앞으로 경로당 활성화에 도움을 주기로 한 이건실 전 시의장과 김인호 구세군은퇴사관에게 자문위원 위촉패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