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지회 국민생활체육회, 생활체육용품 기증
영주시지회 국민생활체육회, 생활체육용품 기증
  • 김용환 기자
  • 승인 2011.08.05 10:48
  • 호수 2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주시지회 국민생활체육회, 생활체육용품 기증
경북 영주시지회(지회장 박승서)는 7월 25일 오후 영주 가흥1동 분회 경로당을 방문, 국민생활체육회가 지원하는 생활체육용품을 전달했다. 이번에 지원받은 용품은 벨트 마사지기 1대, 미니스탭퍼 1대, 전자식다트 1세트, 요가매트 5개 등이다.

이와 함께 영주시지회는 전 직원이 지역사회 주민 복지학교에 수강 신청을 하도록 했다. 지역사회 주민 복지학교는 7월 25일 개강해 8월 18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1강에서 7강의로 이뤄진다.

한편 평소에도 화분 가꾸기를 즐기는 영주시지회 김성호 복지부장이 겨울철 보온에 각별히 신경 쓰는 등 노력을 기울여 지회에서 바나나 나무를 재배, 최근 꽃과 열매가 맺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의성군지회 취업지원센터 이동상담소 운영
경북 의성군지회 취업지원센터(센터장 이덕수)는 어르신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 7월 22일 의성장날을 맞아 의성전통시장에서 이동상담소를 설치하고 노인취업상담과 팸플릿을 이용한 가두홍보를 실시했다.

의성군지회는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프로그램과 효율적인 경로당 운영체계 구축 및 지원사업을 통해 어르신들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특히 정부의 노인일자리사업 수탁운영으로 어르신들께 맞춤형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구인 구직을 원하는 어르신들과 업체는 의성군지회 취업지원센터로 직접 방문하거나 문의하면 된다. 문의:054-834-2602


문경시지회 분회별 회장단 교육 실시
경북 문경시지회(지회장 권대진)는 7월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 동안 14개 읍면동 분회장, 경로당 회장 및 총무 등 6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분회별 회장단 교육을 실시했다.

문경시지회는 이번 교육에서 △고령화 사회에 대비하는 노인의 자세 △보조금, 회비, 기타 재정에 관한 관리 △회원 확충 및 인화 단결 등을 중점 교육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