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연합회 교통사고 예방 업무협약 체결
강원연합회 교통사고 예방 업무협약 체결
  • 김용환 기자
  • 승인 2011.09.02 11:30
  • 호수 28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연합회 교통사고 예방 업무협약 체결
강원연합회(회장 이춘섭)는 8월 25일 연합회 회의실에서 도로교통공단 강원도지부(지부장 유완석)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교통사고 사상자 절반 줄이기 운동’을 적극 추진하고, 교통사고 위험에 노출돼 있는 어르신들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육과 운전자의 안전운전 의식 고취를 위해 도내 노인대학 등에서 노인들에게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하는 데 협력키로 했다.


인제군지회 전국 국학기공대회서 영예의 우승
강원 인제군지회(지회장 정형석)는 8월 27일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실내 체육관에서 열린 제7회 국민생활체육회장기 전국 국학기공대회에서 선수 23명과 임원 등 총 38명(국학기공강사 박미숙)이 참가해 영예의 우승을 차지했다.

인제군지회 국학기공팀은 지난 6월 제1회 강원도지사기 국민생활체육 국학기공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 강원도 대표팀으로 나서 제7회 국민생활체육회장기 전국 국학기공대회 단체전 생활기공 분야에서 창작기공을 선보여 금상을 수상했다.
정익수 기자/인제


영월군지회 김포시지회와 상호교류 협약 체결
강원 영월군지회(지회장 엄문섭) 노인지도자 40여명은 8월 25일 김포시지회(지회장 홍기훈) 초청으로 김포시를 방문, 상호교류 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각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키로 했다.

이들 두 지회는 상호 친목교류를 위해 정기적인 교류를 갖고, 지역경제 및 관광산업육성에도 이바지하는 한편 각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 특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상호 노력키로 협약했다.

한편 이날 행사를 위해 다하누촌(사장 최계경) 및 영월건설협회(회장 정봉철)가 후원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