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지회 노인지도자 연찬회 개최
평창군지회 노인지도자 연찬회 개최
  • 김용환 기자
  • 승인 2011.09.09 15:06
  • 호수 28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창군지회 노인지도자 연찬회 개최
강원 평창군지회(지회장 고영배)는 8월 23일 지회 3층 회의실에서 지회 임원, 읍면분회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지도자 연찬회를 개최했다.

고영배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사회를 책임지는 노인상 구현을 위해 노인자원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자”고 말했다.

또한 이날 폐 휴대폰 모으기 사업 등 현안을 논의한 뒤 인근 국일관에서 음식을 나누며 환담했다.
윤석병 기자/평창


홍천군지회 지회 임원 및 읍면분회장 회의 개최
강원 홍천군지회(지회장 김정열)은 8월 30일 지회 임원 및 읍면분회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 10월 2일 제15회 노인의 날 행사를 10개 읍면분회별로 개최하고, 모범노인 10명과 효행자 10명, 노인복지기여자 10명, 10개 모범노인단체에 군수표창과 지회장표창을 수여키로 했다.
이도근 기자/홍천


철원군지회 제4회 실버가요제 개최
강원 철원군지회(지회장 강을선)는 8월 31일 갈말읍 소재 청소년회관에서 한금석 도의원, 서경원 철원부군수 등 내빈과 어르신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실버가요제를 개최했다.

이날 가요제는 1부는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변검술, 변복술, 국악 등 축하공연이 있었고, 2부는 16명의 어르신들이 노래 실력을 겨루는 흥겨운 가요제로 진행됐다.


정선군지회 노인지도자 안보견학 문화 체험 실시
강원 정선군지회(지회장 배선기)는 8월 31일 노인지도자 158명을 대상으로 안보견학 문화 체험을 실시했다.

정선군지회는 점점 약해져 가는 안보의식을 보다 더 강하게 고취시켜 나가며 한국전쟁 당시 무력으로 불시에 남침해 선량한 양민을 무참하게 학살한 만행을 되새기며 후세들의 반공의식을 고취시켜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