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연합회 경남농협본부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경남연합회 경남농협본부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 이다솜 기자
  • 승인 2012.11.09 16:13
  • 호수 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연합회 경남농협본부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경남농협본부가 주최하고 경남연합회(회장 임횡택)가 주관한 ‘경남농협본부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가 10월 31일 창원보조경기장에서 20개 시군 남녀 각 20개 팀, 총 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제16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전억수 경남농협본부장, 이현규 도복지보건국장, 강성훈 도의원 등 다수의 내빈이 참석했다.

경기 결과, 우승은 산청군 차황팀, 준우승은 진해A팀, 3위는 창원봉림·함양A팀, 장려는 진주상대동·사천서포·함양B·거창B팀이 차지했다.


거제시지회 어울림실버케어 활동보고회 및 소양교육
경남 거제시지회(지회장 최규영)는 10월 22일 거제시청소년수련관 대강당에서 3월부터 9월까지 7개월 동안 어울림실버케어에 참가한 실버동행선생님 및 참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어울림실버케어의 활동보고회 및 소양교육’을 가졌다.

이번 교육에는 일자리사업 참가자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사례발표회 및 활동사진전, 김정자 전 거제시의원의 발표 등이 진행됐다. 또, 노인일자리사업을 반성하고 더 나은 2013년을 위한 사업을 구상하기도 했다.

한편, 장평에서 스쿨존사업 지원활동 중인 황갑연씨가 장평초교 5학년 지현 학생에게 받은 사탕과 감사한 마음이 담긴 편지를 공개했다.


남해군지회 문화체육센터서 노인의 날 기념행사
경남 남해군지회(지회장 정인우)와 남해군은 10월 24일 오전 문화체육센터 다목적홀에서 700여명의 내빈 및 어르신들을 초청해 ‘제16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정현태 군수, 한호식 군의회 의장 등 관내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기념행사 개최를 축하하고 참석한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식전 행사에는 창선노인대학의 건강체조, 동남해노인대학의 한춤, 지난 9월 전국어르신생활체육대축전에 참가해 생활체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설천면 어르신들의 에어로빅 공연 등이 펼쳐졌다.

1부에는 경로헌장 낭독, 표창 수여식, 2부는 레크리에이션 행사, 극단 ‘큰들’의 ‘효자전’ 무대가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